꿈의 세계에 설정된 도전적인 플랫폼 게임
악몽을 넘어서, 샌드맨 팀의 작품으로,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입니다. 당신은 샌드맨으로 플레이하며, 꿈의 세계에서 꿈의 신 모르페우스에 의해 왜곡된 아이들을 구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이 모험은 Super Meat Boy나 Celeste와 같은 정밀 플랫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기술을 시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몽을 넘어서 희망의 매력적인 서사와 압도적인 두려움을 결합합니다. 이 타이틀은 모든 움직임이 중요한 도전적인 꿈의 풍경에 몰입할 것을 약속합니다. 갇힌 아이들을 구하고 그들의 끝없는 악몽의 원천에 맞서기 위해 플랫폼 기술의 엄격한 테스트를 준비하세요.
아이들을 꿈의 영역에서 해방시키다
Through the Nightmares에서 플레이어는 세 가지 독특한 Dream Master 능력을 사용합니다. 크기 변화는 형태를 바꾸어 이동 및 환경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향 타격은 장애물을 부수고 메커니즘을 활성화하며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체크포인트 플라스크는 최대 세 번 사용 가능한 임시 재생 지점을 제공하여 좌절감을 완화하고 도전적인 플랫폼 도전을 통해 능숙한 진행을 보상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잔인하고 악몽 같은 맵을 탐색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여섯 개의 오싹한 위치에 걸쳐 45개의 수작업으로 제작된 레벨을 탐험하며, 각 레벨은 아이의 두려움을 반영합니다. 반응적인 꿈의 세계는 일반적인 물체를 함정과 적으로 변형시킵니다. 환경 위협은 사운드트랙과 전반적인 음악 테마에 동기화되어 정확한 타이밍과 리듬을 요구합니다. 거대한 생물들이 끊임없이 플레이어를 추격하며 회피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즉각적인 재생과 함께 도전적이지만 공정한 도전을 보장합니다.
미적으로 저폴리 아트는 좋지만 현대 게임 팬들에게는 더 힘든 판매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이들을 구하기 위한 최종 대결로 이어지는 아이템을 수집하여 모르페우스의 과거를 밝혀냅니다. 높은 난이도와 보장된 죽음이 Elden Ring과 유사하여 일부를 좌절하게 할 수 있지만, 그 유동적인 메커니즘은 도전적인 정밀 플랫폼을 수용하는 이들에게 보람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잠재적인 반복적인 구역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무자비하지만 위대한
악몽을 통해는 플레이어에게 크기 변화와 체크포인트 플라스크와 같은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하며, 수제의 반응형 꿈의 경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몰입감 있는 비주얼과 매력적인 내러티브는 강력한 장점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높은 난이도와 보장된 죽음은 반복적인 구간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일부 플레이어를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무자비하지만 보람 있는 플랫폼 게임은 낮은 폴리 미학에도 불구하고 도전적이고 틈새 시장의 도전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