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세계에 설정된 도전적인 플랫폼 게임
악몽을 넘어서, 샌드맨 팀의 작품으로,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입니다. 당신은 샌드맨 역할을 맡아, 꿈의 세계에서 꿈의 신 모르페우스에 의해 왜곡된 아이들을 구출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모험은 Super Meat Boy나 Celeste와 같은 정밀 플랫폼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몽을 넘어서 희망의 매력적인 서사와 압도적인 두려움을 결합합니다. 이 타이틀은 당신을 모든 움직임이 중요한 도전적인 꿈의 풍경에 몰입하게 할 것을 약속합니다. 갇힌 아이들을 구출하고 그들의 끝없는 악몽의 원인에 맞서기 위해 플랫폼 기술을 엄격하게 시험할 준비를 하세요.
꿈의 영역에서 아이들을 구출하라
Through the Nightmares에서 플레이어는 세 가지 독특한 Dream Master 능력을 사용합니다. 크기 변화는 형태를 변화시켜 이동 및 환경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향 타격은 장애물을 부수고 메커니즘을 활성화하며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체크포인트 플라스크는 최대 세 번 사용 가능한 임시 리스폰 포인트를 제공하여 좌절감을 완화하고 도전적인 플랫폼 도전을 통해 능숙한 진행을 보상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잔인하고 악몽 같은 맵을 탐색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여섯 개의 오싹한 장소에서 45개의 수작업으로 제작된 레벨을 탐험하며, 각 레벨은 아이의 두려움을 반영합니다. 반응적인 꿈의 세계는 일반적인 물체를 함정과 적으로 변형시킵니다. 환경적 위협은 사운드트랙과 전체 음악 테마에 동기화되어 정확한 타이밍과 리듬을 요구합니다. 거대한 생물들은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추격하며 회피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즉각적인 리스폰과 함께 도전적이지만 공정한 도전을 보장합니다.
미적으로 로우 폴리 아트는 좋지만, 현대 게임의 팬들에게는 더 어려운 판매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수집하여 모르페우스의 과거를 밝혀내고, 아이들을 구하기 위한 최종 대결로 이어집니다. 높은 난이도와 보장된 죽음은 Elden Ring과 유사하여 일부를 좌절시킬 수 있지만, 그 유동적인 메커니즘은 도전적인 정밀 플랫폼을 수용하는 사람들에게 보람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비록 잠재적으로 반복적인 구간이 있을지라도 말입니다.
무자비하지만 위대한
악몽을 통과하여는 플레이어에게 크기 변환과 체크포인트 플라스크와 같은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하며, 수제의 반응형 꿈의 풍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그 몰입감 있는 비주얼과 매력적인 내러티브는 강력한 장점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높은 난이도와 보장된 죽음은 반복적인 구간을 초래하고 일부 플레이어를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무자비하지만 보람 있는 플랫폼 게임은 낮은 폴리 미학에도 불구하고 도전적이고 틈새 시장의 도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